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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접수안내
한번 판매 된 제품을 빠르고 정확하며, 끝까지 책임지는 애프터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팬텀코리아가 고객 여러분들께 꾸준히 신뢰받는 받는 이유입니다.

 

A/S 진행순서
     01. 서비스 신청(하단 A/S 신청하기 게시판에 내용 자세히 입력)
     02. 기술팀 상담(방문 일자 및 시간 협의)
     03. 현장 방문(제품 수리)      
     04. 보고서 작성(고장 원인 파악)
     05. 처리 결과 보고(고객 만족 확인)

 

고객의 권리
제품 사용 중에 고장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소중한 권리가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유상 서비스(고객의 비용부담)에 대한 책임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처리 됩니다.

  1. 제품 내에 이물질 투입 등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2. 제품을 떨어뜨리거나,충격을 주어 제품이 파손되거나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3.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

  4.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5. 사용전압을 오(誤)인가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6.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7.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8. 제품의 사용설명서 내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고객의 과실에 의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유상, 무상 서비스 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1년간 무상 서비스에 해당하고, 무상 보증기간(1년)이 지나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유상 처리에 되며, 교환된 제품의 재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6개월간 무상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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